반응형

소개

 

 

가을이 찾아오고 한국의 전원이 황금빛과 붉은빛으로 물들기 시작하면, 마법 같은 색이 계절의 팔레트에 합류합니다. 바로 핑크 뮬리의 낭만적인 홍조입니다 . 경상도 지역의 수많은 핑크 뮬리 명소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 중 하나는 경산 내추럴마당 입니다 .

대구 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경산시 자연마당은 매년 가을이면 은은한 분홍빛 낙원으로 변하는 숨겨진 정원입니다. 잘 가꾸어진 뮬리밭, 반사되는 연못, 그리고 아늑한 포토존이 있는 이곳은 번잡한 도시 정원보다 조용하고 자연 친화적인 경험을 원하는 사진작가, 커플, 그리고 주말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자연마당 핑크뮬리 정원 의 풍경은 마치 수채화 한 폭의 그림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분홍빛 잔디, 작은 연못을 가로지르는 나무 다리, 그리고 지평선을 따라 펼쳐진 산들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아침 안개 속이든 황금빛 노을 속이든, 이 풍경은 한국 가을의 순수한 낭만을 담아냅니다.

 

 

경산 자연마당 핑크뮬리의 특징

 

 

자연에 둘러싸인 광활한 핑크빛 들판

 

내추럴 마당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핑크 뮬리 밭 입니다 . 9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정원은 몽환적인 핑크빛 풍경으로 변합니다. 뮬리는 초원 전체를 뒤덮고 연못에 아름답게 반사되어 마치 거울처럼 물 위에 떠 있는 분홍색 구름과 같은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도시 공원과는 달리, 내추럴 마당은 나무와 작은 언덕, 그리고 고요한 시골 분위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덕분에 더욱 고요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명상과 휴식, 그리고 아름다운 사진 촬영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세심하게 디자인된 포토존

 

내추럴 마당은 창의적인 사진 설치 덕분에 지역 인플루언서와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습니다 .

 

분홍색 잔디로 둘러싸인 흰색 벤치

나무 풍차와 그네

들판을 내려다보는 액자 속 '창문' 사진 구역

 

각 모퉁이마다 새로운 배경이 있어 경산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가을 정원 중 하나입니다.

 

계절별 컬러 조화

 

가을에는 핑크 뮬리가 주요 볼거리이지만, 노란 코스모스, 보라색 애스터, 은빛 갈대 등 다른 계절 꽃들도 만발합니다. 이 꽃들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가을의 다채로운 빛깔을 선사합니다.

 

조용한 시골의 휴식

 

경산 시내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어 청산수목원이나 경주 핑크뮬리 언덕처럼 큰 관광지보다 덜 붐비고 조용합니다. 새소리, 갈대밭을 스치는 바람, 그리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희미한 웃음소리가 들려올 것입니다.

 

가족 친화적이고 반려견 친화적

 

자연마당은 가족 친화적인 공간입니다. 넓게 펼쳐진 잔디밭, 안전한 산책로, 완만한 경사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아이들이나 작은 반려견을 데리고 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깁니다.

 

 

가는 방법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용성면 곡란리 100-2 (Gyeongsan Natural Madang)

가장 좋은 방문 시즌:

 

9월 말 ~ 11월 초

꽃이 만발하는 시기: 10월 중순

 

입장료 : 3,000~5,000원 ​​정도 (연도별로 상이)
주차 : 입구 근처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자동차 이용시

 

대구 에서 출발 시 : 국도 4호선이나 고속도로 1호선을 이용하면 30분 소요됩니다.

경주 에서 : 차로 1시간.

부산 에서 출발 : 1시간 40분.

서울 에서 출발 시 : 중부내륙고속도로를 경유하여 약 3시간 30분 소요.

 

대중교통 이용 시

 

경산역 이나 대구역 에서 용성면 행 버스를 타세요 .

"자연마당" 정류장 또는 인근 마을 정류장에서 내리세요.

또는 경산역에서 택시를 타면 15분 정도 걸려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팁: 분홍빛 들판에 반짝이는 황금빛을 포착하려면 아침 일찍이나 일몰 한 시간 전에 도착하세요.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근처 맛집

 

 

핑크 뮬리 밭을 산책한 후 경산 시골 근처의 지역 풍미를 탐험해보세요.

 

경산찜닭골목

 

도심에 위치한 이 골목에서는 간장과 국수로 끓인 닭고기를 짭짤하게 조리한 한국식 찜닭을 경산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초당순두부

 

샘물로 만든 신선한 두부찌개로 유명한 아늑한 한식당입니다. 가볍고 영양가 있는 요리로 가을 여행에 딱 어울립니다.

 

하누 바비큐 레스토랑

 

경산은 토종 한우( 한우 )로 유명합니다. 용성 한우가든 같은 동네 식당에서 구운 한우 세트나 돌솥비빔밥을 맛보세요 .

 

카페 블루밍뷰

 

내추럴 마당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 카페로, 통유리로 된 외관 덕분에 분홍색 들판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딸기 라떼와 수제 케이크는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즐길 거리

 

 

핑크빛 파도 사이를 걷다

 

내추럴 마당을 한 바퀴 도는 산책로는 여유로운 속도로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길목마다 핑크 뮬리 물결의 새로운 각도가 펼쳐집니다.

 

사진 촬영 명소

 

그네, 아치, 나무 액자 등 포토존을 활용하여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보세요.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에서 웨딩 사진 이나 가족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

 

피크닉 공간

 

간식, 음료, 피크닉 매트를 가져오세요. 버드나무 아래 그늘진 휴식 공간과 넓은 잔디밭이 있어 가벼운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지역 가을 축제

 

10월 중순이면 경산에서는 지역 가을 축제와 소규모 공연이 근처에서 열리기도 합니다. 그때 방문하시면 전통 음악, 길거리 음식, 그리고 뮬리 들판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근 목적지

 

 

시간이 충분하다면 핑크 뮬리 여행과 함께 방문할 만한 근처의 멋진 명소를 소개합니다.

 

경산 대실저수지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이 평화로운 호수는 산책하기 좋은 코스를 자랑하며, 일몰 시에는 호수에 반사되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영남대학교는 탁 트인 캠퍼스와 나무가 늘어선 길로 유명하며, 특히 가을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팔공산

 

동화사 등 유명한 사찰과 단풍나무로 가득한 하이킹 코스가 있는 꼭 방문해야 할 산악 지역입니다.

 

청도 와인터널

 

경산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는 한국 최초의 와인 터널에서 시원하고 어두운 동굴 속에서 지역산 감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경주역사유적지구

 

여행을 연장한다면, 경주의 고대 사찰과 보문호의 핑크뮬리 정원이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어 주말 여행에 완벽한 곳입니다.

 

 

여행 팁

 

 

사진 촬영 최적 시간: 오후 4~5시 (황금 시간대)

의상 제안: 핑크 뮤흘리 배경에는 흰색, 베이지색 또는 파스텔 톤이 잘 어울립니다.

군중을 피하세요: 평화로운 사진을 찍으려면 평일 오전에 방문하세요.

날씨 팁: 모자나 우산을 가져가세요. 들판에는 그늘이 거의 없습니다.

콤보 여행: 대구의 서문시장이나 팔공산사와 함께 하루 종일 여행을 즐겨보세요.

 

 

 

반응형